로그인

close

APIE

FAQ
[서비스] APIE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APIE는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프로모션을 위해 만들어진 솔루션입니다. APIE의 솔루션을 이용하면 누구나 쉽게 소셜로그인 기반의 간단한 이벤트 페이지를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응모자의 개인 소셜페이지에 이벤트 내용이 공유되므로 이벤트 제작자는 적은 비용으로 이벤트 내용을 확산시키는 바이럴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APIE의 서비스는 유료 인가요?
APIE는 유료상품과 무료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료상품은 간단한 설문조사와 입력 받고자하는 응모자의 개인정보(이름, 이메일, 휴대폰, 주소 등)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상품은 응모자의 개인정보중에서 이름과 이메일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APIE에서는 응모자의 개인정보를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저희 APIE에서는 응모자의 개인정보를 모두 암호화 하여 DB에 저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응모자의 개인정보는 APIE서버내에 존재하므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관리자는 개인정보를 DB화 하는데 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응모자의 개인정보는 이벤트 종료후 일정 기간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서비스] 이벤트 응모현황을 다른사람에게도 보여주고 싶습니다.
관리권한 공유기능을 하시면 쉽게 가능해 집니다. 단 공유를 받으시는 분도 APIE사이트에 로그인을 해야만 합니다. 아래 순서대로 진행합니다.
.
-권한을 부여할 사람-.
1. 구매상품 및 응모현황 관리메뉴에서 관리권한 공유 항목에서 인증키를 등록합니다. .
2. 이벤트 ID와 인증키를 권한부여 받을 사람에게 알려줍니다.
.
-권한 부여받을 사람-.
구매상품 및 응모현황 관리메뉴에서 인증키로 상품추가 버튼을 클릭후 이벤트 ID와 인증키를 입력합니다.
[서비스] 관리권한 공유에서 인증키를 수정하면 어떻게 되는지요?
인증키 수정은 최초 이벤트 등록자만 가능합니다. 인증키를 수정할 경우 해당 인증키를 사용하는 권한 부여받은 관리자들은 더이상 이벤트 응모현황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수정된 인증키를 권한부여 받을 분들께 다시 알려주셔야 합니다. 참고로 인증키 수정을 해도 이벤트ID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관리권한을 공유받은 사람도 이벤트를 수정할 수 있나요?
관리권한을 공유받은 사람은 이벤트 수정, 기간연장 결제, 삭제, 인증키 수정 등을 하실 수 없습니다. 응모자 참여내역과 스크립트보기만 가능합니다.
[서비스] 무료상품에서 이름, 이메일 개인정보외에 추가로 개인정보를 설정할 수 있나요?
무료상품에는 기능제한이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외에는 개인정보 설정이 불가합니다.
[서비스] 무료상품에서 설문조사 설정이 가능한가요?
무료상품에는 기능제한이 있습니다. 설문조사 설정이 불가합니다.
[서비스] APIE사이트에 페이스북 로그인후 상품을 구매했습니다. 제가 네이버나 트위터 등 다른 소셜계정으로 로그인하면 구매한 상품이 보이지 않습니다.
APIE사이트에서는 상품구매시 로그인한 소셜계정에서만 구매하신 상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던 소셜계정을 탈퇴하여 계정 사용을 안하시거나 불가피한 사항이 있을 경우 커스터마이징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세요. 확인후 처리 가능여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예전에 구매한 상품의 응모자가 모두 삭제된것 같은데요. 응모자 엑셀파일 다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지요?
이벤트 응모자 개인정보의 경우 이벤트 종료후 경품발송을 위한 처리가 완료되면 즉시 DB에서 파기되어야 합니다. 저희 APIE에서는 이벤트 종료일후 6개월이 지나면 응모자의 개인정보를 DB에서 삭제합니다. 이기간 안에 응모자 데이타를 미리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또한 APIE DB에서 모든 응모자 개인정보는 암호화 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APIE서비스 관련하여 업무제휴건이 있습니다. 어디에 신청을 하면 될런지요?
커스터마이징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로그인

close

이용약관

APIE 이용약관

목적
이 약관은 이라자의 APIE(이하 “APIE”라 합니다)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APIE"와 "회원"간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정의
1. “서비스”라 함은 APIE 플랫폼 등 회원의 웹사이트 개발 지원을 위해 APIE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말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APIE의 유/무료 서비스를 이용하는자, 즉 이 약관에 따라 APIE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웹사이트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자를 말합니다.
3. "방문자"라 함은 "회원"의 서비스 페이지에 방문한 인터넷 이용자를 의미합니다.
4. 회원 SNS 계정의 "SNS 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해당 SNS 운영 업체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SNS 계정과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이용제한"이라 함은 "회원"이 약관 또는 운영정책 위반, 관계법령 위반 등의 사유로 APIE로부터 "APIE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 받은 상태를 의미하며, "이용제한" 상태는 위반 사유가 치유되기 전까지 "APIE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는 "제재" 상태와 "APIE 서비스"의 이용을 영구히 제한하는 "영구정지" 상태로 구분됩니다.
7. "인증키"라 함은 유료상품을 구매한 회원이 관리 권한을 공유할 목적으로 발급하는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APIE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개발자 웹사이트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2. APIE는 약관의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APIE가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웹사이트에서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 APIE가 전항에 따라 변경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일정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변경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이 변경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APIE는 변경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APIE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약관의 해석
1. APIE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별도의 서비스 운영정책(이하 “운영정책”이라 합니다)을 둘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운영정책"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2.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운영정책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서비스 이용계약 체결
1. 서비스 회원의 가입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라고 합니다)가 APIE가 본인의 SNS 계정에 접근하는 것을 "허락"하는 행위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이후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APIE가 정한 절차에 따라 유/무료 상품을 신청 하고, APIE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APIE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APIE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APIE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 APIE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개인정보보호 의무APIE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APIE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APIE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회원의 인증키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원의 인증키에 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관리 권한을 위임하고자 하는자 이외의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인증키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변경해야 합니다.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APIE는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 주소 또는 전자쪽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APIE는 회원의 연락처 미기재, 변경 등으로 인하여 개별 통지가 어렵거나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APIE의 의무
1. APIE는 관련 법령과 이 약관을 준수하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APIE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하여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APIE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이를 처리하여야 하며, 개발자 웹사이트 내 게시판,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 운영정책, 이용안내 및 APIE가 공지하거나 통지한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APIE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되며,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는 경우 APIE는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중지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회원 및 제3자의 APIE 계정을 부정사용 하는 행위
-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 등의 유포행위
- APIE가 안내하는 방법 이외의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서비스에 접근하는 행위
- APIE의 이용자 정보를 무단으로 수집, 이용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제공하는 행위
- 서비스를 영리목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 음란 및 저작권 침해 등 법령을 위반하는 내용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행위
- APIE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또는 이에 포함된 소프트웨어의 일부를 복사, 수정, 배포, 판매, 양도, 대여, 담보제공하거나, 타인에게 그 이용을 허락하는 행위와 소프트웨어를 역설계하거나 소스 코드의 추출을 시도하는 등의 행위
- APIE의 명시적인 동의 없이 APIE의 상표 및 로고 등의 영업표지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행위
- 기타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3. 회원은 개발자센터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APIE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서비스 제공 또는 이 약관 위반을 확인하기 위해 APIE가 자료 또는 접근권한의 제공 및 관련사실에 대한 소명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이에 성실히 임하여야 합니다.
5. 회원은 소프트웨어개발키트(SDK)를 비롯하여 서비스를 통해 APIE가 제공하는 기능에 대한 버전 업데이트를 수시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서비스의 제공 등
1. APIE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회원의 자격에 따라 차등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이용은 APIE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3. APIE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고장, 장애,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APIE는 제9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APIE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4. APIE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개발자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5. APIE가 위와 같은 정보통신설비의 점검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중단하는 경우, 그에 대하여 회원은 APIE에 대하여 민, 형사상의 책임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의 변경
1. APIE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서비스의 내용, 운영상 또는 기술상 사항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APIE는 서비스를 변경할 경우 변경 내용과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웹사이트내에 사전 공지합니다.
3. APIE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APIE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의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서비스"를 운영, 홍보 및 개선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사용될 수 있습니다.
3. APIE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권리의 귀속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APIE에 귀속됩니다. 다만, 회원의 게시물은 제외합니다.
2. APIE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APIE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개발자 웹사이트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개발자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APIE는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해지 신청을 신속히 처리합니다. 다만 이용계약의 해지 조건 및 세부내용은 운영정책 등에서 정한 바에 의합니다.
2. 회원의 해지 처리가 완료되는 경우 APIE는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보유하는 회원의 정보를 제외한 회원의 모든 정보를 삭제합니다.
3. 회원의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가 완료되는 경우 서비스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탈퇴한 회원의 정보로 다시 가입하는 것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이용제한
1. APIE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이용계약의 해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APIE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현행 법령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APIE는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4. 회원은 이용제한 등에 대해 APIE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APIE가 인정하는 경우 APIE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책임제한
1. APIE는 천재지변, 디도스(DDOS) 공격, IDC장애, 기간통신사업자의 회선 장애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APIE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APIE는 회원이 개발한 서비스의 신뢰도, 정확성, 적법성 등에 대하여 보증하니 않으며,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APIE는 서비스를 통해 회원의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부가적인 기능을 제공할 뿐이며, 서비스를 사용에 따른 어떠한 효과 향상도 보증하지 않습니다.
5. APIE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APIE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APIE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부칙이 약관은 2014년 12월 31일부터 적용됩니다.

위 약관에 동의합니다.
(약관에 동의하시면 스크립트가 생성됩니다.)

확인

close